콜로니 서바이벌 다운로드

피플리즈/콜로니서바이벌의 신작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식민지 생존 (콜로니 Survayvl) – 샌드 박스의 장르에서 롤 플레잉 게임, 당신은 건설 및 자신의 정착의 추가 관리를 취할 것입니다. 시작을 위해, 물 소스를 장착 할 적절한 영역을 찾아, 다음 배열을 돌봐. 요새와 성을 건설하고, 적군이 돌파할 수 없도록 요새를 건설하고, 보호와 강화를 관리하십시오. 그런 다음 주민들에게 가능한 한 편안하게 될 대피소와 주택을 제공합니다. 식민지의 자신의 재산을 채우고, 모두에게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계획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착민의 각 특정 능력을 가질 수있다, 그래서 그들에게 작업을 제공합니다. 근로자는 건축업자와 광부에서 부터 사제와 농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식민지 생존에서 당신은 괴물과 다른 동등하게 위험한 원수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해야합니다, 누가 지금 다음 정착을 공격합니다.

당신은 방어를 구축 도랑을 파고,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방어해야합니다. 셋째, 대격변, 다양한 현상, 굶주림 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시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두 팀으로 구성된 팀이 개발한 콜로니 서바이벌은 현재 스팀의 초기 액세스 시스템에서 좀비 무리의 일상적인 공격을 방어하면서 정착지를 키우는 데 초점을 맞춘 단순한 진행 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건설은 마인크래프트 스타일의 블록 그리드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건물을 개인화하고 확장을 계획하는 정착지를 허용합니다. 자원 생성 및 정제를 기반으로 하는 기본 경제 관리 요소는 전략 요소를 제공하지만 궁극적으로 복잡성 측면에서는 부족합니다. 전체 적인 폴란드어의 이 부족은 콜로니 서바이벌의 주요 현재 문제입니다, 하나의 플레이를 통해 8 받는 사람이 10 시간 제공에 모든 것을 경험할 수있을만큼. 게임이 참여 팀에 의해 활발한 개발에, 콘텐츠의 많은 필요한 증가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계획된 확장과 향후 정식 출시를 통해 미래는 밝게 보입니다.

식민지 생존은 앞으로 긴 도로와 게임의 흥미로운 코어입니다. 개발이 계속된다면, 철거 된 건물 역학은 심층적인 기본 건물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지만 현재는 큰 투자가 아닙니다.